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소 빙의글/ 역하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21:21

    >


    #엑소 #엑소역할렘 #강한 #준면 #민석 #레이 #찬열 #백현 #청대 #경수 #세훈 #세훈 #정인도야화W.Irina *욕,폭력,선정적인 내용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어색한 분들은 전부 sound로 가세요.그를 만나지 않고 두려움이 밀려와서 온몸이 떨려왔다. 다시 돌아올까 봐.. 겁이 없던 당시 수연은 아무 말도 듣지 않고 조용히 나를 과감히 해 주었다. "걱정하지 말라고 나쁘지 않아.항상 곁에 있어 주니까 안심하라며 내 머리는 쓰다듬어 주었다. 그녀의 행동에 안심이 되고 나쁘지 않아도 계속 눈물을 흘렸다.​​​


    >


    "여주야, 집에 가자" 데려가줄게...가기싫어...소음..그럼 우리집에 갈래? \"어항씨처럼 자기랑 같이 안고 잘까?뭐야\" \"히히히히\" 빨리가자!!!!\" 수연은 자기가 말할때까지 끝까지 안듣고 항상 지나가주었다. 천열을 만자신도 반응은 같았다. 평소와 함께 행동하는 두 남매에게, 너희들에게 고마워하고 있었다.수연은 오자마자 "과인방을 구경시켜줄게"라며 "편한옷"을 찾으며 분주해 보였고, 찬열이는 익숙하게 옷을 입고는 앞치마를 메고 주방으로 들어갔다."여주야, 이거 입어라 고마워! 오빠가 소식품 만들어?"응 우리오빠의 소식품 솜씨는 대박이다. 완벽한 신랑이라면서~ 어때? 옷을 갈아입으러 간다! 오케이! 평소에도 정예기 요리를 하는지 순식간에 소식품은 완성됐고, 식탁에 소식품이 썰렁했어요."여주야, 이것 좀 먹어봐, 맛있게 생겼어."감사합니다.


    >


    "아 조심해 뜨거워~" 라고 찬열은 열렬을 부는 내 그릇에 두었다.그렇기 때문에 그런 모습을 수영은 가슴 벅차게 바라보았다.생할을 하루 이틀이 지본인 꽤 긴 시간마다 지본인 것처럼 남매 집에서 생할을 했어요.이렇게 생할에 익숙해진 순간 종대가 재수학원 앞으로 찾아와 감정을 다시 한번 흔들어 버렸다.​​​​


    >


    "여주야 \",, 집에 돌아와요\" \"내 감정이에요" 결혼한다면서요?그거 본인기를 사용합니다."​


    >


    "..."이제 많이 본인."결혼 예기를 하는 순간, 종대의 표정은 굳어졌고, 조용히 손에서 빼는 반지를 보았다. 손에서 빛난 사람의 반지를...그를 돌려보내고 수연과 집으로 돌아왔지만 그의 반지를 본 충격은 의견보다 컸다.​​​


    >


    "여주야"라며 그를 보내주는 감정을 아무리 먹어도 흐르는 눈물까지 조절하지 못하고 수영은 나를 껴안았다.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순간 가장 슬퍼서 펑펑 울었던 것 같다.그렇게 탈진할 때까지 울고, 그제서야 내 눈물은 멈췄다.​​​


    >


    "다 울었어? \"우느라 힘들었겠다. 먹어요 。。나..ん응?집 집에 갈 거야."​


    >


    "뭐야, 돌아간다고? \"이렇게 피하기만 하면 안 될 것 같아\"" 그를 보내려면 그가 없어도 괜찮다는 걸 알려줄게"여주인아...내가 아무 문제없이 그와 붙어다니면, 그 남자가 또 형을 부수려 할지도 모른다. 나쁘지 않아도 내 주변 사람들도 다칠 것이다."...\"나쁘지 않아 망가질 거야. 부서진 땅에서도 잘 살아나겠다. 약하면 안 된다...눈을 부으며 울었더니, 붉은 채 붓고 제대로 띄지 않고 아직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이었지만 입은 억지로 웃었다. 좋다니...도야w,irina, 그 외의 소음, 나는 짐을 다시 들고, 종대의 집으로 돌아갔다. 그리고 이남자 그남자 안만나고 걸었다 클럽은 밤마다 가는 단골 무대였고 집은 항상 그가 오는 시간 아침이 되어야 들어갔다. 많이 마시지 못하는 술을 달게 해서 망가지는 모습을 보였고, 또 보여주었다. 그 모습을 볼 때마다 종대의 모습은 괴로워 보였지만, 그 모습은 나쁘지 않은 것에도 상처가었지만, 그들을 속여야만 그의 아첨도 속일 수 있었다.그 사람은 무서운 사람이니깐..그리고 1개월도 2개월도 지난 후, 그가 귀가하는 일본도 점점 적어졌다. 형이 바쁘다고 백현이가 올 줄 알았는데 알았어. 내 모습이 보기 힘들어서 백현이가 대신 보고, 내가 없는 시간에 와서 집을 깨끗이 치우는 것이 형이라는 것을 알았다.그는 다정한 사람이니까... 그런 생활을 계속하자, 나는 거처로 정착하는 남자가 나타났다.


    >


    토경수 그를 클럽에서 만났다 그는 내가 고등학생 때 알던 사람이다. 그의 전에 질투하던 사람 이래서 나의 과거를 아는 사람이었다. 그는 나의 과거를 잘 알고 있어서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이었다. 어차피 내가 망가진 모습을 너희 나쁘지 않아 잘 알고 있었고 알코올을 과다하게 식사해서 그런지 오랜만에 기분 나쁘지 않아서 그에게 떠들었던 것 같았다 최근 귀추를 그에게 내용했고 그는 그러면 나를 도와준다고 내용했고 나쁠게 없는 올싱이 좋지 않아서 좋다 라고 내용했고 나쁠게 없는 마지막 술 이을 마시고 필름이 끊어졌다.​ ​ 숨기고 1어 나쁘지 않고 서로 알몸으로 호텔 침대에 자고 있었다."뭐야...이게..."


    >


    "맙소사, 얼버무리려면 완벽히 진짜로 있었던 일처럼 해야 하니까 따라 금방 올라온 거야...그래도 잘 필요는 없었잖아""​


    >


    "그런데, 내 일애, 그런식으로 명령하고 누워있는데 왜 가만히 있는거야."​"...."​


    >


    그리고 자기만 좋았던 자기? 그러기엔 내 몸에 남은 자국이 금방이라도 시끄러운거 아니야?"조용히 하고, 자신있게 해!


    >


    날을 선택한 것은 당신의 최고의 선택이니까. 절대 후회하지 않는다."무슨 소리야! "


    >


    "연락해서 "그의 본인감 넘치는 말의 이유로는, 호텔로 핸드폰 연락으로 알 수 있었다. 그는 유명한 배우가 되어있었고, 그와 호텔에 간 사진촬영 스캔들이 본인이었으며, 가장 확실하게 종대형과는 금방 떨어졌다는 것을 알릴 계기가 마련되어 있었다."정말 예전부터 얄밉게 행동해서 변함없었네,,"


    이 뒷이야기에 이어서 궁금하신거죠? 눈팅이라니..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