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월화드라마 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21:23

    >


    일교차가 정말 크게 느껴졌는데, 요즘은 점점 차이가 덜 느껴지는 걸 보니 정말 겨울이 다가오는 것 같아요.이렇게 추워지면 외출을 하기보다는 집안에서 노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 혼자서도 놀 수 있냐고 쉬운 방법은 바로 드라마 시청입니다 특히 주말을 보내고 난 뒤 출근하기 싫어서 아픈 직장인 저는 월화가 가장 힘든데 그래서 많은 직장인들이 월화드라마를 많이 즐기는 것 같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


    ​ SBS드라마 VIP은 장나라, 이천이 주연인 드라마에 백화점 VIP고객 전담 부서를 배경으로 한 멜로 영화인데 요지 저는 화요일 기준 9.0%를 기록하셨네요 ​


    >


    ​ KBS2의 드라마 조선의 로코-녹두 부침개는 잰동 윤, 김소현 주연의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지만 요지 저는 화요일 기준 7.8%를 기록했어요~ 온 월화 종영을 앞두고 있군요.​


    >


    ​ 보좌관 2-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이정재, 신민아 주연의 드라마로 국회 의원이 된 장 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다룬 드라마에서 하지만 시즌 1보다 밀도 있는 스토리에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던데 ​ 시청율은 지난주 화요일 기준 3.9%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네요 ​


    >


    인데요 귀신을 잡고 라는은 오랜만에 드라마에 돌아온 문 근 근영과 고 고지 지석 배우 케미가 돋보이는 지하철 연속 살인범을 찾아 경찰대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지만, ​, 지난주 화요일 기준 2.4%를 기록하셨네요


    ​의 월화 드라마 시청률 순위는 차례로 VIP>녹두 전>보좌관 2>귀신을 잡고 순서가 되네요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알아보는 것도 재미있지만, 드라마의 스토리와 인물관계도를 알아보면서 보면 즐거운 드라마 시청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오는 월요일에는 어떤 드라마를 봐야할지 기대됩니다.그럼 앞에서 월화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끝내고 나는 다음에 또 재미 있는 소식에서 인사합니다!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