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어린이드센스 티스토리 2차승인이 제일 쉬웠어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7:06

    요즘 구글 어린이이드센스에 관심이 많아 승인 받은 노하우를 여기저기 찾아보고 너무 제대로 된 노하우가 자신감을 가져오지 않았어요.


    >


    5번 승인 신청했지만 번번이 실패의 고비를 겪었습니다. 그 후, 애드 센스 2차 승인하는 회사에 부탁해서 겨우 승인을 받았습니다.제가 할 때는 하나 달려도 못한 것이 바로 승인되었어요.


    >


    저도 고수익을 올리는 것이 목표이지만 아직 초보라서 쉽지 않네요.하지만 더 열심히 노력한다면 월급쟁이 정도는 벌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친구는 저번에 구글 아이드 센스로 받은 돈으로 영화 본다고 하더군요.자신있다고 말했었죠!! 저는 외식은 괜찮으니까...소고기 괜찮을까?한 달에 외식비를 버는 것을 목표로 했어요.


    >


    최신은 3개월에서 기본 한년은 기다려야 한다고 하니 저와 함께 승인을 위해서 상념 하는 분들은 그ー글에키도우셍스 승인 대행 이용하고 봐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