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동디자인케이크샵 공스케이크 _ 미드 종이의집 디자인케이크. :-)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3:52

    갑자기 전날 주문한 케이크! 딱 한자리가 비어있어서 거짓말을 했어요! 요즘 저도 재밌게 보고 있는 넷플릭스에서 방송하고 있는 '종이의 집'이라는 가면이에요.한번쯤은 그려봐도 된다면 딱 주문해주시고 너희 너무 즐겁게 새벽에 대서 작업했어요 호호


    >


    디자인을 부탁하셨는데 어떻게 그리니 예쁘지 않은 느낌은 천만 번이에요.


    ​ 보통 디자인 케이크는 적어도 3첫 정도의 시간을 두고 받습니다 제가 디자인 구상하는 시간도 필요하고 왜 그러세요!그리고 새벽을 이용하고 상념+디자인+시트를 구우면 동시에 했습니다. 히히


    >


    생각해보면 너무 예쁘기도 하고 무섭기도 해요.


    >


    위와 옆에는 요청되었다 문구를 올려줬어요!


    >


    이런 작업은 Sound라서 너무 재밌게 하면서 작업했어요!


    >


    >


    >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도, 요케이크 사진으로 해두고 후기도 이쁘게 말씀해주시니 정말 즐거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