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 미스터 션샤인] 인물소개+인물관계도 예습하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1:05

    >


    이제 곧 제가 기다리던 드라마가 방영됩니다.지난해 대부분 도깨비에 푹 빠져서 최근까지도 낮에 재방송도 빠짐없이 귀신만 정 이야기 일 0번 이상 봤을 것 같군요 도깨비 김·은숙 작가가 이번에는 "미스터)샤인"라는 드라마에서 컴 튠 전 이야기 너무 기대됩니다.드라마를 보기전에 예습하는 느낌으로 인물소개와 인물관계도 훑어보시겠습니까?


    >


    미스터 선샤인 20하나 8.07.07~24부작, 흙 1오후 9:00, 신미양요(하나 87한년)때 군함에 승선해서 미국으로 떨어진 한 소년이 아메 리카 군인으로 사람을 버린 조국인 조선에 와서 주둔하며 열리는 1을 그린 드라마


    기획방안요약국한입니다.시쵸은브 수립 99주년을 맞는 20일 8년에 방송 대책 드라마[미스터 선샤인]은 미국의 이권을 돌리고 조선에 주둔한 검은 머리 미국 해군 장교 유진 초이(Eugene Choi)와조 선의 정신적 지주인 고씨 일족의 마지막 혈통인 에싱 처녀, 외로워서 장엄한 모던 연애사이다.


    인물 소개


    >


    유진, 초이(Eugene Choi, 노비의 아들, 미 해병대 장교)의 어미도, 아비도 노비이며, 태어난 본인은 순간부터 노비이며, 본인은 흑발의 미쿠인인 남자. 시, 이방인의 냉정함, 침략자의 오만함, 방관자의 섹시함을 가진 남자.9살 되던 해 남편 본인의 판서는 사노보다인·유 스스무의 부모를 때려죽여함으로써 김 씨 집안이 얼마나 자기 세력인지를 증명했다. 재산이 줄어든 것은 아까 그 자신들에게 좋은 본보기를 보여 손해는 아니다고 말했다. 그것이 유진이가 기억하는 마지막 조선이다.유진이는 뛰었고 역시 뛰었다. 조선의 밖에.조선에서 제1 먼 곳에. 그런 유진이의 눈앞에 파란 눈에 금발을 한 서양귀신의 배가 떠 있었다.미쿡 군함 콜로라도호였다. 어디를 조국이라고 불러야 할지 몰랐던 사춘기였다. 바다를 건넌 면에서도 밑바닥 인생이었다.이길때까지 싸우고 지면 또 싸웠다. 그렇기때문에 그의 이름 앞에는 항상 처음이 붙여졌다. 동양계 최초의 미 해병대 장교입니다. 관 동양계 최초의 미용사 훈장 수훈. 처음이 되기까지의 과정은 거의 차별이다. 차별을 이겨내자 특별해졌다.최유진이 유진, 초이(Eugene Choi)가 되던 날 유진은 자신의 조국으로 United States of 미국을 선택했다. 미서전쟁(스페인)에서 돌아온 그를 기다리는 것은 명예로운 용사훈장과 역시 다른 주둔지 조선이다. 세력을 확대 중의 1과 러시아를 견제해야 하믹크은 자국민 보호를 빌미로 조선에 군대를 주둔시키고 영어와 조선 예기에 정통한 유진은 가장 적합한 인물이다. 보고서에는 김 1번 조선에서는 내 봉잉라의 독립을 위하고 꽃의 목숨들이 죽어 본 사람 다코 타스고 있었다. 하지만 유진은 조선의 주권이 어디에 있든 내가 알 바 아니었다. 유진에게 조선)이란제 부모를 때려죽였던 본인 라욧코 내가 도망 치고 자신 온 본인 라로 양반들이 개화의 가면을 쓰고 앞다투어 매국을 하는 야만의 봉 인 라 1뿐이다.조선의 밖으로 뛰고 본인이 왔다 9세의 퀸즈에서 유진은 절대로 돌아보지 않았다. 돌아본 자리마다 악몽 1게 분명했다. 고로 유진은 조선으로 가는 이 소리를 뒤에서 내기 위해 생각하지 않기로 했다. 조선은 그냥 건너가야 한다고 본인이 밟지 않으면 안 될 디딤돌 1뿐이다. 유진이는 결심했다. 조선을 밟고 조선을 건너 우리 조국의 미쿡으로 돌아가라.하지만 유진은 알지 못했다. 조선에서 기다리는 본인의 운명을. 마음껏 유진이를 흔들고, 유진이를 건너서, 자신이기 때문에 조선을 구하려는 한 여자, 어린 신을 만본인이 된다고...


    >


    고애신(사대부 영애) 하루뿐 아니라 온갖 스캔들이 대문을 넘어왔다.그도 그럴 것이며 15세가 넘도록 노처녀의 "sound"를 들조선 땅으로 혼기를 놓쳐서도 많이 놓친 사랑 몸의 과인이 29세였다. 이게 다 희선 때문이었다.희선은 15살 때 할아버지들이 약혼했다"사랑 신의 정령 단독"이다. 낯선 혼자 사는 사람이 일본으로 유학갔다는 소식을 할아버지를 통해 들었다. 큰어머니가 침이 마를 정도로 질투하는 시댁인 걸 보면 어떤 남자일까, 하고 궁금해서 10년 이상 스스로 잊어버린 것처럼 나도 자신을 잊은 게 분명했습니다.지금 이대로는 영원히 돌아오는 내용이 되었으면 한다. 할아버지와 큰 어머니께는 물론 복도의 이웃과 함안당신을 동행해야 하는 체재가 사구인운 등교가 '개의 평민'의 딸들 이구인 있다는 신식학당에서 방금 입학하여 'I am a girl' 'Boys be ambitious!'를 배우는 중이었기 때문이었던 학당의 누군가는 작금의 일을 낭만의 시대라고 했습니다.애신도 동의했어요. 다만 애신의 로망은 가베(커피)도 양장도 박래품도 아닌 독일제 총구 안에 있었다. 조선 최고의 명문가 자식이 갖기에는 과격한 로망이었다.과인라를 위해 살았던 아부지의 피 때문이었을까.그런 남자를 사랑한 엄마의 열정 때문일까.아무리 생각해도 Boy만이 야망을 품으라는 법은 어디에도 없었다. 그녀를 꽃처럼 귀여워하는 남자들은 시큰둥하게 어차피 피어버릴 꽃이라면 가장 뜨거운 불꽃이고 싶었다.애신의 방에서 책장 사이에 숨겨둔 한성순보와 도이치 신문이 발각되던 날 할아버지의 눈은 분노가 아니라 슬픔이었다. 멧돼지 고기가 먹고 싶으니 포수를 찾아오라는 할아버지의 심부름은 그날부터였다. 할아버지의 부탁은 딱 밑돌았다. 살아남아라.애신의 과인이 스물이었고, 그날부터 장포수는 애신의 스승이었다. 장 포스는 화약의 사용법, 총기류의 사용법, 사격술 등을 가르치고 9년이 지난 지금 정이신 타깃은 칫솔과 인가는 법이 없었다. 그런 에신이가 지루하지 않는 소년을 만난 것은 한성에 1가로등이 켜진 순간이었다. 이기적인 배려, 차갑고 상냥한, 자신의 조국은 미국이라는, 자신의 삶에서도 이방인의 남자 유진이었다. 그 남자의 심장이 자기 표적이 되지 않기를 간절히 비는 애신이었다


    >


    구동매(백정의 아들 흑룡회 한성지부장) 태생이 나쁘지 않아 백정의 아들이었다. 백정은 사람이 아니었다. 백정의 딸과 아내는 보란 듯이 욕을 먹고 백정의 남자들은 칼을 들었지만 아름답지 않아 아무도 베지 못해 매일의 수치였다. 만나면 깜짝 놀라고, 물러나면 침을 뱉었다 완고한 매질이 오히려 덜 아팠다. 소나 돼지만도 못한 존재, 그것이 동매였다.소나 돼지로 살 수 없고, 각설이 조개를 쫓아 부락을 나쁘지 않았다. 춘궁기는 길었고 형들의 매질은 심했다. 양반의 횡포보다 천민이 천민으로 행세하는 것이 더 잔인했어요. 조선 바닥 어디에도 백정의 아들, 동매에게 더 이상 나쁘지 않은 세상은 없었다.Japan에서 곤덱강동메눙 겐요샤(겐요샤-명성황후 시해를 주도한 단체. 흑룡회 상부조직) 간부의 눈에 띄었다. 10세에서 칼을 잡던 이 여동생이었다.돈메의 칼은 급소만을 노렸고 예쁘고 신속했습니다. 돈메의 나쁘지 않다는 조선도 Japan도 아닌 현양사였다.현양사의 이익과 현양사의 번영을 위해서만 매는 움직였다. 동매는 짐승을 잡는 짐승 같은 놈으로 내 앞길을 막는 모든 것을 찢어 삼켰다.겐요샤는 돈 이름에 세로프게의 이름,'이시다 쇼오(이시다상)'을 내리고 그것은 아버지가 아들로 1이었다. 그날부터 동동생의 마음속으로는 요샤는 아버지였다. 현양사는 조선에 세력 확장을 꾀했고, 이 매는 현양사의 신흥 하부조직인 흑룡회 한성지부장으로 그 선봉에 섰다. 돈 메카 조선에 돌아온 이유는 단 1프지앙아욧다. 유 1 하게 나쁘지 않는 아울 응시하고 준 한 여자의 눈동자. 그녀의 눈에는 경멸도 멸시도, 하물며 두려움조차 없었다. 즉 조선 최고의 사대부 귀녀의 자제신이었다. 제 몫을 하면 할수록 고어 링이싱, 그 이름 1프지앙아ー망 절실하게 됐다.그래서는 안 되는데, 세계 전체가 적이라도 상관없다고 생각한다.  그런 어린 신 앞에서 자꾸 아첨하는 미국 놈이라는 남자가 점점 거슬린다. 마치 끼어들어간 감정이었다.가져본 적도 없는데 다만 어린아이를 사랑하고 사랑에 미친, 사랑에 미친, 동여동생은 그 남자다.


    >


    크도히 자신(호텔'글로리'사장)조선 이름'이양화'에 먹물이 마르기 전에 친일파 아버지의 남다른 혜안(?)에 과거 결혼하고'쿠도 히 쟈싱(쿠도 양화)'가 됐다. 그녀의 어머니는 딸의 결혼조차도 볼 수 없었다. 조강지처이자 조선인이라는 이유로 아버지에게 쫓겨났기 때문이었다.매진되는 것이 있으면 딸이든, 자신이든 팔아 치우는 아버지 덕에 매진되기 전에 자신을 팔고 정리하기 전에 자신을 일으켜 세워야 했던 여자다. 아버지가 Japan인인 늙은 거부에게 히자신을 시집보냈을 때, 히자신은 울기보다는 물기를 택했습니다.약한 곳을 노려, 물고, 쓰러뜨렸다.결혼에서 5년 만에 늙은 남편이 저 세상으로 갔 코히쟈싱눙 못한 청춘을 보상 받도록 막대한 유산을 상속했다. 호텔 글로리였다. 호텔을 상속받고 가장 기뻐한 것은 아빠 이완익이었다.희자는 아버지의 속마음이 좋아 보였고 호텔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남편의 성을 썼다.  한성 바닥에서 젊고 아름다운 과부는 호텔을 찾는 이들에게 역시나 하자 자신의 집창촌이었다. 모던 보이, 댄디 보이, 룸펜, 조선의 보이들은 모두 호텔 '글로리'로 몰려들었고, 무릎은 연일 최고 매출액을 경신했습니다. 자신조차 부러워하지 않았다. 조선의 모든 권력은 남자들에게 있었고, 그 남자들은 언제 자기 호텔 글로리에 있었기 때문이다. 무릎은 매일 밤 제국주의자의 혀로 처참하게 찢겨지는 조선을 웃으며 지켜봤다. 조선도 울기보다는 물을 택해야 하는데. 안타까웠다.언제나 나 2번째 삶이었다. 두 번째 이름이 진실의 이름이 되고, 두 번째 자기 라가 진실의 자기 라가 되었고, 이제 저 두 번째 남자만 자기 남자가 되면 완벽한 삶이었다. 그 남자임에 틀림없는 유진이었다. 그런데 그 남자, 딴 여자를 보고 있다. 사대부와 어린아이였다.고에신. 내일부터 저년에 한번 들어볼래?


    >


    김희선(룸펜애기신의 약혼녀) 빛나는 희 별선. 상냥하고 재미있고 잘생겼기 때문에 거의 매일 열애기중이던 자칭 박애기주의자 타칭 바라다돈이었던 강물이 맑아야 강물이 맑다지만 희선의 경우는 거꾸로였다. 윗물이 몹시 더러웠다. 까다롭기로 소문난 할아버지와 비겁한 아버지 덕에 열정 없이 사는 보잘것없는 놈으로 사는 중이었다. 내 피로 흐르는 피는 무서웠다. 힘이 나면 틀릴지도 모르니까.옴이 성화에 못 이겨10년간의 유학 생활을 청산하는 혼인 때문에 조선에 들라고 왔다. 결혼을 미룬 것도 포악했던 제조부가 결정한 여자라 귀엽지 않을까 싶어서였다. 그런데 그 빛 포도주의 여성이...내 한명도.희선은 하나 본에서 10년이 후회가 되었습니다. 댁에 늦게 왔다. 그녀의 마소리는 내가 더 이상 머물 곳이 없는 것처럼 보였다. 그녀 속의 조선을 몰아낼 수도, 저 이방인 남자를 몰아낼 수도 없었다. 희성이가 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애기신과 약혼한 혼인을 늦추는 것. 허과의 절대적 혼인하지 않겠다는 아이러니한 약조를 하는 것은 그런 슬픈 일 하나하나는...인물관계도.


    >


    >


    이것만 봐도 당신 알고 싶은 미스터 션샤인!! 빨리 만나고 싶네요.


    >


    (예고출처 : tvN 홈페이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