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궁산/발리화산/지진/발리아궁산/경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4:49

    >


    별일 없을 거야... 라며칠을 넋 놓고 있었는데... 현하의 정세는 엄밀 바리의 큰 아궁산. mount agung.모두 타마구마의 움직임입니다. 가 활발하다고 해서, 뉴스의 톱을 장식하고 있다.또 960년대에 한번 폭발이 일어나고 천 여명의 주민이 사망한 산인 발리 섬의 사람들의 걱정은 더 심각하게 되고?


    >


    TV 뉴스에서도 지속적으로 귀추를 알리고 있으며 인근 주민들은 실제로 대피하고 있다.홈타운이 아궁산 근처에 있는 로컬 친국은 고향 사람들의 피난을 돕기 위해 어젯밤에 오늘 아침 일찍 아궁산 근처의 홈타운으로 출발하곤 했다. sound. 아군산 자체는 뎅파살, 스미냐크 등에서 60-70km이 떠나고 잇우나프지앙, 실제 폭발이 일어난다면, 그 영향은 엄청난 것 같다.


    >


    현재 화산 경보 4단계 중 가장 위험한 마지막 단계로 발표가 나온 형국이라.발리 주민들도 조심스럽게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뭐 관광객들이 지내는 주요 지면과는 별 상관없는 하나지만...주민들에겐 로컬의 지인, 친구의 고향사람 대피 등....마음이 불편하고 무서운 사람임에 틀림없다.


    >


    실제로 미세한 지진을 느끼거나 할 정도니까.. 부디 이대로 화산활동이 조용해지길 바랄 뿐.영화에서 본인이 올 것 같은 하나, 실제로 발리에서 하나 보려니.


    언제나 낮 뉴스도 시종 아궁산 소식뿐이었어 부디 큰 피해없이 잘 되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